왜 하이테크 마케팅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6:21
본문
Download : 왜 하이테크 마케팅인가.hwp
첨단기술은 우리시대에서 합법적 벼락부자가 되는 유일한 통로가 됐다. 여러분에게 본 가 여러모로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나라고 못할 것 없지.` 물론 그렇다. 기존의 굴뚝기업(?)도 이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모든 사람들이 전기자동차로 바꿔 가솔린 자동차 운영이 불편해졌을 때나 구입하겠다고 한다면 후기다수수용자에, 전기자동차는 나와는 무관한 것이라고 무시한다면 지각수용자에 포함될 것이다.
기술과 자본만으로는안된다
정보기술(Information Technology)은 우리시대에 합법적 벼락부자가 되는 유일한 통로가 됐다.
다.하이테크마케팅 , 왜 하이테크 마케팅인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왜 하이테크 마케팅인가.hwp( 15 )
• 왜 하이테크 marketing 인가?
• 기술과 자본만으로는안된다
• 케즘의 발견
• 실패의 예약
• 노르망디 상륙작전
• 통합무기체계를 구하라
• 집중하라 그러면 살것이다. `김 모씨가 누리망 회사를 설립, 창사한 지 3년도 안 돼 코스닥시장에 상장해 엄청난 부자가 됐다.






왜 하이테크 마케팅인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하이테크 마케팅에 대한 컬럼 자료입니다. 하지만 영…(skip)
하이테크마케팅
하이테크 마케팅에 대한 컬럼 입니다.
• 시장은 analysis되지 않는다 머리로 느껴라
• 표적고객을 property(특성)화 하라
• 사기 쉽게 하라
• 30초 이내에 끝내라
전기자동차의 기능이 충분히 검증되고 동네 곳곳에 충전소가 들어선 다음에야 사겠다고 한다면 전기다수수용자가 될 것이다. 여러분에게 본 자료가 여러모로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많은 기업들이 정보통신 사업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간주하고 앞다퉈 뛰어든다. 언론은 하루가 멀다하고 `한국의 빌 게이츠`, `한국의 손정이`를 키워야 한다고 주장하며 상당한 지면을 할애, 성공事例를 기사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