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pack.co.kr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 > healpack4 | healpack.co.kr report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 > healpack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ealpack4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5:43

본문




Download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청정원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청정원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청정원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청정원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청정원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청정원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43 )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




설명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 , 청정원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청정원 마케팅 전략
청정원,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청정원의 마케팅 戰略分析
_SLIDE_1_
20’s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Index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미시environment分析(분석)
(1)자사分析(분석)
-브랜드와 제품 상황
-현재 Marketing 방법
(2)고객分析(분석)
3. 타겟팅

2013-10-13
2
4. marketing 책략
(1) SNG를 통한 홍보效果(효과) 기대
(2) ‘타이쿤 게임’의 선정 이유
(3) 타이쿤 게임 중 ‘Tiny Farm’ 선정 이유
(4) 타이니팜을 통한 청정원 홍보 대안
- 11번가 벤치마킹
- 게임 구성
- 포인트 전환 방법
(5) 청정원-타이니팜 광고 방법
잡지를 통한 홍보
- SNS 이용
- QR 코드 부착
5. 세부적 marketing 책략

6. 포지셔닝

_SLIDE_3_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우리나라의 인...

_SLIDE_1_
2xxxxxx’s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Index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미시environment分析(분석)
(1)자사分析(분석)
-브랜드와 제품 상황
-현재 Marketing 방법
(2)고객分析(분석)
3. 타겟팅

2xxxxxx13-xxxxxxx-13
2
4. marketing 책략
(1) SNG를 통한 홍보效果(효과) 기대
(2) ‘타이쿤 게임’의 선정 이유
(3) 타이쿤 게임 중 ‘Tiny Farm’ 선정 이유
(4) 타이니팜을 통한 청정원 홍보 대안
- 11번가 벤치마킹
- 게임 구성
- 포인트 전환 방법
(5) 청정원-타이니팜 광고 방법
잡지를 통한 홍보
- SNS 이용
- QR 코드 부착
5. 세부적 marketing 책략

6. 포지셔닝

_SLIDE_3_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우리나라의 인구분포
인구의 대부분이 2xxxxxx-xxxxxxx대로 트위터 및 인터넷(Internet) 이용률이 가장 많은 세대
2xxxxxx13-xxxxxxx-13
3
_SLIDE_4_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SNS 이용의 증가
2xxx년을 기점으로 SNS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음

특히 2xxxxxx-xxxxxxx대의 SNS이용률은 상당히 높은 것을 확인 할 수있음

2xxxxxx13-xxxxxxx-13
4
_SLIDE_5_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구매 전 상품 정보 검색 경로

2xxxxxx대부터 3xxxxxx대에 이르는 연령층의 소비자 대부분이 블로그나 카페, 상품평 등의 검색을 통해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음

2xxxxxx13-xxxxxxx-13
5
_SLIDE_6_
1. 거시environment 分析(분석)
SNS(트위터)를 이용한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인터넷(Internet), SNS등을 이용한 marketing 이 점차 증가하고 있음
2xxxxxx13-xxxxxxx-13
…(생략(省略))


다.
전체 6,4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ealpac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