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pack.co.kr [경영]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 > healpack2 | healpack.co.kr report

[경영]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 > healpack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ealpack2

[경영]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8:19

본문




Download :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hwp







다.
고객관계관리(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 시스템이란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관계 정보를 집중관리하고, 고객들을 그 특성에 따라 세분화함으로써 목표고객의 이해와 장기적인 이익관계를 구축하려는 전략(戰略) 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순서

Download :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hwp( 48 )


고객관계관리(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 시스템이란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관계 정보를 집중관리하고, 고객들을 그 속성 에 따라 세분화함으로써 goal(목표) 고객의 이해와 장기적인 이익관계를 구축하려는 전략(strategy)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설명


[경영]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KTF



[경영학]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6576_01.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고객관계관리(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 시스템이란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관계 정보를 집중관리하고, 고객들을 그 특성에 따라 세분화함으로써 목표고객의 이해와 장기적인 이익관계를 구축하려는 전략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전체 6,6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ealpac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