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10본문
Download :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pptx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
LGU+,품질,서비스,기능면에서,다른,통신사들,비해,뒤쳐지지,않는다,통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pptx( 37 )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 ,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경영경제레포트 , LGU+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 통계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는 통계조사
_SLIDE_1_
통계 처리론
_SLIDE_2_
통계 처리론
연구내용
방법紹介
結論(결론)
수집 analysis(분석)
_SLIDE_3_
연구방법 紹介
연구방법
1차 수집을 위해 직접 설문지를 만들어서 OO대학교를 중심으로 학생들에게 배포한다.
표적화된 모집단이 20대 남녀이므로 대학교 내에서 편의추출을 한 것이 크게 동질성을 해치지 않는 것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표본추출은 편의표본추출을 사용한다.
그러나 소비자 시장에서 한참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아
우리는 LGU+의 부정적 인식과 이미지가 Cause 일 것으로 생각한다.
SKT와 LGU+ 사이에는
5% 유의수준에서 유의확률
0.005로 유의한 …(생략(省略))
다.
통계 처리론
_SLIDE_4_
연구내용
방법紹介
結論(결론)
수집 analysis(분석)
통계 처리론
_SLIDE_5_
주제선정
선정배경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
설문 인원은 100명 이상으로 한다.
그러나 소비자 시장에서 한참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아
우리는 LGU+의 부정적 인식과 이미지가 Cause 일 것으로 생각한다.
_SLIDE_6_
설문조사 紹介
설문조사
총 5장에 12문항, 하위문항 포함 19문항으로 설문조사 진행
총 설문조사 인원 : 200명
_SLIDE_7_
통계 처리론
연구내용
방법紹介
結論(결론)
수집 analysis(분석)
_SLIDE_8_
통신사별 이용자수 - 빈도analysis(분석)
LGU+는 35명(17.5%)로 이용자수가 가장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전체 200명 중
SKT 84명 (42.0%)
KT 81명 (40.5%)
LGU+ 35명 (17.5%)
통계 처리론
_SLIDE_9_
가설
통신사 별로 만족도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설문 인원은 100명 이상으로 한다.
통계 처리론
_SLIDE_4_
연구내용
방법紹介
結論(결론)
수집 analysis(분석)
통계 처리론
_SLIDE_5_
주제선정
선정배경
LGU+는 품질, 서비스, 기능면에서 다른 통신사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다.
통신사별 만족도 일변량analysis(분석)
제곱합
자유도
平均(평균)제곱
F
유의확률
집단-간
24.352
2
12.176
5.750
.004
집단-내
417.148
197
2.118
합계
441.500
199
5% 유의수준에서
유의확률 0.004로 유의하다.
_SLIDE_6_
설문조사 紹介
설문조사
총 5장에 12문항, 하...
_SLIDE_1_
통계 처리론
_SLIDE_2_
통계 처리론
연구내용
방법紹介
結論(결론)
수집 analysis(분석)
_SLIDE_3_
연구방법 紹介
연구방법
1차 수집을 위해 직접 설문지를 만들어서 OO대학교를 중심으로 학생들에게 배포한다.
표적화된 모집단이 20대 남녀이므로 대학교 내에서 편의추출을 한 것이 크게 동질성을 해치지 않는 것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표본추출은 편의표본추출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