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장애아동의 觀察(관찰)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8:17본문
Download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hwp
그리고 나서 아동이 다른 곳을 자꾸 쳐다보자 “선생님 봐야지” 라고 말하며 자세 조정을 하였다.
레포트/인문사회
다.
그리고 나서 선생님이 아동에게 “00이 목욕하는거 짚어 보세요” 라고 요구하였는데, 아동이 다른 그림을 짚었다. 언어장애아동의관찰보고서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그 다음 처리해야할문제는 순서적인 이야기 그림판 이였는데, 그림판의 내용은 ‘더러워요->목욕해요->닦아요’ 이 내용이었는데, 선생님이 “00이, 오늘 아빠랑 목욕 갔다왔다 면서?” 라고 하자
“네” 라고 대답하였다.
“허리 펴 보세요. 팔 뻗으세요” 라고 하니 왼손이 아프다고 오른손으로 만졌다.순서



언어장애아동의 觀察(관찰) 보고서 입니다.
그리고 나서 씻는 것을 짚어 보라고 하자 아동이 약간은 헤매는 듯이 보였으나, 목욕하는 것을 짚었다.
그래서 선생님이 손을 씻는 제스처를 보여주며 , “이게 씻는 거예요. 뽀송뽀송” 이라고 말하였다.
언어장애아동의 觀察(관찰) 보고서
Download :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hwp( 94 )
언어장애아동의觀察(관찰) 보고서
설명
언어장애아동의 관찰보고서 입니다.
세 번째 그림은 “닦아요. 이제 목욕 다 하고 수건으로 닦아요” 라고 하였다.
선생님이 그림판에 있는 그림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며 “친구가 모래에서 흙장난하고 있네. 꼬질 꼬질, 더러워요“
라고 하고 두 번째 그림을 가리키며 “목욕해요.” 라고 하며 씻는 모양을 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