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戰略) ,표준화전략(戰略) ,adaptation(적응) 화전략(戰略) ,시장다change(변화)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2:41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ppt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ppt( 44 )
순서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표준화전략 적응화전략 시장다변화전략사례 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글로벌marketing 믹스戰略
표준화 및 적응화 戰略
CONTENTS
글로벌 marketing 戰略의 등장배경
표준화 戰略 & 적응화 戰略의 의미
각 戰略의 characteristic(특성), 影響(영향)요인
marketing 믹스 표준화정도와 시장다변화 戰略
事例(사례)
글로벌 marketing 戰略의 project
글로벌화 [ globalization ]
세계경제가 통합 의존적으로 되어 가는 변화
개별국 시장이 하나의 거대한 단일시장으로 전환
1장에서 說明(설명) 한 시장,기술,비용, government 요인등에 의해 촉진
등장배경
[ multi-domestic marketing strategy ]
등장배경
[ global marketing strategy ]
표준화 戰略과 적응화 戰略의 의미
표준화戰略 [ standardization ]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戰略을 변경하지 않고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사용하는 것
적응화戰略 [ adaptation ]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戰略을 현지국 environment을 고려하여 변경
Levitt’s say
표준화
개인의 욕구나 필요는 세계 어디서나 본질적으로 동일,
인적교류 확대 및 글로벌매체의 등장으로 소비자의 동질성 증대
Miracle,
Onkvisit,
shaw’s say
적응화
각국의 소비자들의 상이한 배경environment의 격차 [ 사회, 文化(culture) , 지리, 경제, 정치적 차이 등 ]이러한 배경차이는 소비자의 수요가 동질화되는데,
즉 표준화에 큰 장애요인
Glocalization
characteristic(특성) 구분
표준화
적응화
절충화
경쟁우위
규모의 경…(생략(省略))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戰略) ,표준화전략(戰略) ,adaptation(적응) 화전략(戰略) ,시장다change(변화)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戰略) ,표준화전략(戰略) ,adaptation(적응) 화전략(戰略) ,시장다change(변화)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instanc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