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HOW(쇼) 마케팅instance(사례)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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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1 1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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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본 조는 KTF가 콘텐츠와 서비스의 差別화를 통해 2세대 이동통신시장의 선두였던 SKT를 물리치고 3세대 이동통신시장의 선두에 올라 설 수 있도록 marketing 대안을 제시하고 싶었습니다. , 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F SHOW 쇼 마케팅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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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SHOW(쇼) 마케팅instance(사례)analysis
KTF SHOW(쇼) 마케팅instance(사례)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이러한 change(변화)가 눈앞에 다가옴으로서 2세대 이동통신시장의 만년 2인자였던 KTF가 보고 느끼고 즐기는 SHOW라는 감각형 서비스와 다양한 단말기 라인업과 같은 대대적인 marketing 과 전국서비스 선점을 통해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대반격을 선언했습니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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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브랜드 introduce
2. 현재시장 상황
3. marketing 조사의 실시
-고객 인터뷰
-전문가 인터뷰
-2자reference(자료)의 수집 및 분석
4. STP전술
5. SWOT분석
6. 4P MIX 전술
7. 예상되는 결과
1. 브랜드 introduce
-선정 브랜드
KTF의
-선정이유
이제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우리생활의 한 축으로 자리 잡은 휴대전화. 이 휴대전화시장이 싹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2. 시장 상황
* 가입자상황(3월말기준)1)
○ 이동전화
(단위 : 명)
구 분
2007.2월말
3월 가입상황
2007.3월말
점유율
(3월말 기준)
증 감
증감율
SKT
20,561,211
171,476
0.8%
20,732,687
50.4%
KTF
13,075,929
80,194
0.6%
13,156,123
32.0%
LGT
7,134,908
77,449
1.1%
7,212,357
17.5%
합 계
40,772,048
329,119
0.8%
41,101,167
100.0%
…(생략(省略))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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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SHOW(쇼)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2세대(2G)이동통신(CDMA, 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에서 3세대(3G)이동통신(HSDPA, 고속하향패킷접속방식)으로의 change(변화), 쉽게 말해 음성과 문자가 지금까지 2세대 이동통신을 반영하는 말이라면 3세대 이동통신은 화상통화가 일단 기본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