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環境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47
본문
Download : 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환경.pptx
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環境
탄소,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환경,자연과학,레포트
_SLIDE_1_
서울시 자전거이용 활성화를 위한 方案
- 탄소 포인트제와의 연계
_SLIDE_2_
INDEX
서론
연구내용
자전거-탄소포인트제
한계점 및 conclusion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3. 연구범위
1. 서울 자전거 이용 現況(현황) 및 문제제기
2. 대안모델 - 네덜란드
3. 하드웨어적 대안
서울시 자전거 이용활성화를 위한 drawback(걸점) 대안책 마련
4. 소프트웨어적 대안
서울시 자전거 이용활성화를 위한 시스템적 대안책 마련
_SLIDE_3_
본문 요약
상세항목의 내용
상세항목의 내용
1-1
서론
우리나라 자전거이용이 활성화 되지 않는 이유
- 자전거 홍보, 文化, 정책 부족 등의 시스템측면
- 자전거도로 관련 시설 미비 등의 시설측면
본 보고서에서는 도시의 drawback(걸점)과 재생이라는 주제에 입각자전거도로의 정책現況(현황) 을 살펴보고, 서울시 중심으로 자전거이용 drawback(걸점)과 그에 대한 대안을 언급하고,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_SLIDE_1_
서울시 자전거이용 활성화를 위한 方案
- 탄소 포인트제와의 연계
_SLIDE_2_
INDEX
서론
연구내용
자전거-탄소포인트제
한계점 및 conclusion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3. 연구범위
1. 서울 자전거 이용 現況(현황) 및 문제제기
2. 대안모델 - 네덜란드
3. 하드웨어적 대안
서울시 자전거 이용활성화를 위한 drawback(걸점) 대안책 마련
4. 소프트웨어적 대안
서울시 자전거 이용활성화를 위한 시스템적 대안책 마련
_SLIDE_3_
본문 요약
상세항목의 내용
상세항목의 내용
1-1
서론
우리나라 자전거이용이 활성화 되지 않는 이유
- 자전거 홍보, 文化, 정책 부족 등의 시스템측면
- 자전거도로 관련 시설 미비 등의 시설측면
본 보고서에서는 도시의 drawback(걸점)과 재생이라는 주제에 입각자전거도로의 정책現況(현황) 을 살펴보고, 서울시 중심으로 자전거이용 drawback(걸점)과 그에 대한 대안을 언급하고,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한 `자전거-탄소 포인트제`를 제안
_SLIDE_4_
본문 요약
- 서울시의 자전거도로 이용 활성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서울도심재생과 서울 시민(市民)의 삶의 질을 향상을 목적
1-1
서론
1. 연구목적
2. 연구 방법
3. 연구 범위
-자전거에 관한 연구보고서와 관련 법률, 통계
1) 공간적 범위
행정구역상의 서울시 606㎢.
2) 대상적 범위
서울에 거주하는 약 1천 만 명의 시민(市民)
_SLIDE_5_
본문 요약
상세항목의 내용
상세항목의 내용
1-1
연구내용
1. 서울 자전거 이용 現況(현황) 및 문제제기
- 이용 現況(현황)
구분
인구
(만명)
자동차보유
(만대)
자전거 보유(만대)
자전거 도로 연장(km)
자전거 보급률(%)
자전거 교통 수단 분담률(%)
한국
4,808
1,540
800
9,170
16.6
1.2
독일
8,249
4,552
7,200
30,000
87.3
10
日本(일본) …(To be continued )






Download : 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환경.pptx( 51 )
순서
레포트/자연과학
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환경 , 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환경자연과학레포트 , 탄소 포인트제 자전거전용도로 에코 자연과환경
탄소 포인트제,자전거전용도로,에코,자연과環境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