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6:55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6 )
_SLIDE_1_
광고 속 고전적 조건화
_SLIDE_2_
목차
1. 고전적 조건화란
2. 고차적 조건화를 이용한 광고
컬러marketing
스타marketing
소거와 자발적 회복
고차적 조건화
3. 장단점
4. 출처
_SLIDE_3_
고전적 조건화 파블로프의 개
US(먹이) → UR(침분비)
_SLIDE_4_
광고에서의 고전적 조건화 theory
광고 반복 노출
주변 단서
(모델, 음악, 배경 등)
호의적 감정 발생
호의적 상표 태도
_SLIDE_xxxxxx_
컬러marketing
빨간색
파란색
_SLIDE_6_
컬러marketing - 포카리 스웨트
호의적 상표 태도
“ 시원함 & 청량감 “
_SLIDE_7_
컬러marketing - 정유사
Yellow
Green
Red
Blue
_SLIDE_8_
스타marketing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음료업계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_SLIDE_9_
스타marketing - 저관여제품
인지도 상승
→ 매출 증가
◎
_SLIDE_10_
소거와 자발적 회복
`조건형성 후`
CS(종소리, 불빛)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소거`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CS(종소리, 불빛)
`자발적 회복`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_SLIDE_11_
소거와 자발적 회복
시리즈 광고(series of advertising)
하나의 테마를 연속적으로 광고
↓
시청자 , 독자 자연스럽게 교육
= 호의를 획득함
CS의 반복
- CR(조건reaction response)의 소거 방지
CR의 소거되었을 때
→ 적은 CS(조건reaction response)로
빠른 CR회복
_SLIDE_12_
고차적 조건화
`조건형성 후`
CS(종소리)
→ CR(침분비)
추가적 CS(불빛)
`추가 조건형성 후`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_SLIDE_13_
고차적 조건화-사…(省略)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마케팅사례 컬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