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pack.co.kr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healpack5 | healpack.co.kr report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healpack5

본문 바로가기

healpack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6:55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마케팅,마케팅instance(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Download :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6 )


_SLIDE_1_
광고 속 고전적 조건화

_SLIDE_2_
목차
1. 고전적 조건화란
2. 고차적 조건화를 이용한 광고
컬러marketing
스타marketing
소거와 자발적 회복
고차적 조건화
3. 장단점
4. 출처
_SLIDE_3_
고전적 조건화 파블로프의 개
US(먹이) → UR(침분비)
_SLIDE_4_
광고에서의 고전적 조건화 theory

광고 반복 노출
주변 단서
(모델, 음악, 배경 등)
호의적 감정 발생
호의적 상표 태도

_SLIDE_xxxxxx_
컬러marketing
빨간색
파란색
_SLIDE_6_
컬러marketing - 포카리 스웨트

호의적 상표 태도
“ 시원함 & 청량감 “
_SLIDE_7_
컬러marketing - 정유사
Yellow
Green
Red
Blue
_SLIDE_8_
스타marketing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음료업계
최단기간 매출
100억 돌파
_SLIDE_9_
스타marketing - 저관여제품
인지도 상승
→ 매출 증가

_SLIDE_10_
소거와 자발적 회복
`조건형성 후`
CS(종소리, 불빛)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소거`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CS(종소리, 불빛)
`자발적 회복`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_SLIDE_11_
소거와 자발적 회복

시리즈 광고(series of advertising)

하나의 테마를 연속적으로 광고

시청자 , 독자 자연스럽게 교육
= 호의를 획득함
CS의 반복

- CR(조건reaction response)의 소거 방지

CR의 소거되었을 때
→ 적은 CS(조건reaction response)로
빠른 CR회복

_SLIDE_12_
고차적 조건화

`조건형성 후`

CS(종소리)
→ CR(침분비)
추가적 CS(불빛)
`추가 조건형성 후`

CS(종소리, 불빛)
→ UR(침분비)
_SLIDE_13_
고차적 조건화-사…(省略)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마케팅사례 컬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ealpac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ealpac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