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에반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9:00
본문
Download : 워커에반스.hwp
이에 걱정한 그의 아버지는 그를 파리의 소르본느로 유학을 보냈으나, 1년밖에 생활하지 못했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온 그는 뉴욕 월스트리트의 증권거래소 점원으로 일했다. 1903년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의 한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설명
레포트/예체능
Download : 워커에반스.hwp( 28 )
워커에반스
순서
워커에반스
,예체능,레포트
워커에반스 , 워커에반스예체능레포트 ,




사진사에서 1920년대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시기였다. 어린시절을 시카고와 뉴욕에서 보낸 그는 처음엔 문인이 되기를 꿈꾸었다. <라이프>,<루크> 등의 창간과 더불어 사진이 전달매체로서 포토저널리즘의 터전을 형성해 나가기 스타트했고, 모홀리-나기와 웨스턴 계열의 조형파 사진가들이 사진의 예술성을 추구한 것과 마찬가지로 다큐멘터리 사진에서도 예술성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고 나선 시기이다.
1930년 <하운드 앤드 혼 Hound and Horn>이라는 잡지에 사진을 기고하기 스타트하면서 이 잡지의 편집장인 링컨 커스틴의 권고에 힘입어 뉴잉글랜드 지방에 있는 빅토리아풍의 옛 건물들을 찍어…(생략(省略))
다. 1922년 앤도버의 필립스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곧바로 윌리엄즈 대학으로 진학하였으나 26년 대학생활을 포기하기까지 학교생활은 1년밖에 하질 않았다. 워커 에반스는 이러한 시기에 다큐멘터리 사진의 새로운 미학을 이룩한 사진가이다. 이 무렵 사진을 스타트한 그는 1928년 문학의 꿈에서 사진으로 삶의 방향을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