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pack.co.kr 삼성전자 애니콜 > healpack4 | healpack.co.kr report

삼성전자 애니콜 > healpack4

본문 바로가기

healpac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 애니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3:13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애니콜_2070848.hwp





삼성전자가 최근에 내놓은 300만화소 카메라폰의 시판가는 90만원대로, 양문형 냉장고 가격과 맞먹는다. 그러면서도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2000년 5.0%(6위)에서 2004년 2분기 12.1%(3위)로 올라갔다.

들어가는 말

Ⅰ. 삼성전자 무선사업부分析

Ⅱ. 마케팅 상황
1. 국내외 시장 상황
2. 4P 전략(strategy)

Ⅲ. SWOT 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Ⅳ.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strategy)
1.마케팅 전략(strategy)
2.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strategy)

Ⅴ. 삼성전자 애니콜의 성공요인



애니콜의 힘

최근 <뉴스위크>, <타임>, <비즈니스위크> 등의 유명 외국잡지들에는 삼성전자와 이건희 삼성 회장 등에 대한 기사가 끊임없이 실리고 있따 日本(일본)에서도 삼성전자의 성공을 다룬 기사들이 이어지고 있따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를 ‘애니콜의 힘’이라고 표현했다.삼성에니콜 , 삼성전자 애니콜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 중에서도 생활에 가장 깊숙이 침투한 것이 바로 휴대전화, 애니콜이라는 것이다. 덕분에 삼성전자 단말기는 세계 1위업체인 노키아와 모토롤라 제품보다 외국에서 mean or average(평균) 판매가가 30~40달러 높다. 생산량도 2000년 2200만대에서 내년에는 연 생산 1억대로 2위인 모토롤라를 제치고 노키아와 맞먹을 수 있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따
삼성전자가 애니콜 상표로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삼성전자 애니콜_2070848.hwp( 36 )








레포트/경영경제



본 資料는 삼성전자 애니콜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가장 비싼 고급 단말기’란 브랜드전략(strategy)과 고급화·고기능화 전략(strategy)이 맞물린 결과다. 삼성이 자신들의 ‘1등 전략(strategy)’에서 가장 많이 예로 드는 것이 애니콜과 메모리반도체, 그리고 평면디스플레이다.



삼성전자%20애니콜_2070848_hwp_01.gif 삼성전자%20애니콜_2070848_hwp_02.gif 삼성전자%20애니콜_2070848_hwp_03.gif 삼성전자%20애니콜_2070848_hwp_04.gif 삼성전자%20애니콜_2070848_hwp_05.gif 삼성전자%20애니콜_2070848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에니콜


삼성전자 애니콜
설명
본 자료는 삼성전자 애니콜에 대해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Total 6,4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ealpac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ealpac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