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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로보코드] 로보코드[Robocode]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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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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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자주사용되는 메소드요약
◆ ahead
ex) public void ahead(double distance)
로봇을 앞으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특징으로 보면 자바 環境(환경)에서 작 동하는 실시간 전투 게임이고 각 캐릭터(로봇)는 인공지능으로 움직이며 전투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캐릭터(로봇)를 직접 프 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점과 자신의 캐릭터(로봇)로 다른 사람 `로보코드 윈도우 화면` 의 것과 대결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따

2. 로봇의 구조
오른쪽 그림처럼 크게 3가지로 나눌수 있따
① 몸체(B...

[로보코드] 로보코드[Robocode] 제안서

목 차

1. Robocode의 定義(정이) 및 특징
2. 로봇의 구조
3. 자주사용되는 메소드요약
4. 점수 계산 요령
5. Robocode의 여러가지 기본요소들
6. Robocode의 일반적인 전략(strategy)유형
7. 우리의 알고리즘 및 전략(strategy)내용
1. Robocode의 定義(정이) 및 특징
로보코드의 定義(정이)를 간단히 말하면 유저가 자바 언어로 직접 프로그래밍한 인공지능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자바 環境(환경)의 실 시간 전투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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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코드] 로보코드[Robocode] 제안서

목 차

1. Robocode의 定義(정이) 및 특징
2. 로봇의 구조
3. 자주사용되는 메소드요약
4. 점수 계산 요령
5. Robocode의 여러가지 기본요소들
6. Robocode의 일반적인 전략(strategy)유형
7. 우리의 알고리즘 및 전략(strategy)내용
1. Robocode의 定義(정이) 및 특징
로보코드의 定義(정이)를 간단히 말하면 유저가 자바 언어로 직접 프로그래밍한 인공지능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자바 環境(환경)의 실 시간 전투 게임이다. 만약 로봇이 벽(경계선)과 충돌했을 경우 움직임은 종료…(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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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그리고 특징으로 보면 자바 環境(환경)에서 작 동하는 실시간 전투 게임이고 각 캐릭터(로봇)는 인공지능으로 움직이며 전투를 한다 그리고 자신의 캐릭터(로봇)를 직접 프 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점과 자신의 캐릭터(로봇)로 다른 사람 `로보코드 윈도우 화면` 의 것과 대결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따

2. 로봇의 구조
오른쪽 그림처럼 크게 3가지로 나눌수 있따
① 몸체(Body) : 앞뒤로 움직일 수 있음. 좌우로 회전 가능.
② 총(Gun) : 몸체에 붙어 있음. 좌우 회전 가능. 총알을 발사할 수 있음.
③ 레이더(Radar) : 총에 붙어 있음. 좌우 회전 가능.
다른 로봇을 발견하면 이벤트가 발생

본체가 돌면 총과 레이더가 같이 돌고, 총이 돌면 레이더도 함께 도는 것이 기본 설정이다.) 이 때 중요한 점은 회전속도가 모두 다르다는 점이다. (총은 본체에 탑재 되어있고, 레이더는 총에 탑재되어 있는 것이다.(레이더 ` 총 ` 본체) 그러므로, 적을 찾기 위해 본체를 돌리는 것보다 레이더만 돌리는 것이 낫다. 이 메서드는 바로 실행된다, 그리고 움직임이 멈출 때까지 리턴을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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