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pack.co.kr [REPORT]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 > healpack2 | healpack.co.kr report

[REPORT]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 > healpack2

본문 바로가기

healpac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REPORT]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0:41

본문




Download :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ppt( 17 )


www.maeil.com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
제품명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의 기획의도를 가장 명확하게 표현

1. Introduction
h21.hani.co.kr
4. STP 분석

www.mkeconomy.com
1.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과즙으로 맛을 낸 우유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6186_01.gif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6186_02_.gif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6186_03_.gif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6186_04_.gif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6186_05_.gif
여성의 활발한 사회 진출 등의 이유로 출산율 급락
[참고資料]
www.rankey.com

출시일: 2006. 12. 29

식품유형: 저지방 가공유
회사 내에서도 환영 받지 못하는 백부장, 자신이 한 일에 후회하지 않는다는 신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


www.fmnews.co.kr
3. 액상과당 사용

6. 성과 및 전망

www.joins.com
3. SWOT 분석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maeil.com www.rankey.com www.nso.go.kr www.bokuennews.com www.mkeconomy.com www.fmnews.co.kr www.joins.com h21.hani.co.kr www.chosun.com www.kukinews.com 인터랙티브 마케팅 - 신병철, 살림BIZ, 2007 씽킹 브레이커 - 서재근, 위즈덤하우스, 2007


www.nso.go.kr
설명
대한민국 전체 인구 수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지만 우유 소비가 가장 높은 유소년 층은 오히려 감소 추세

www.bokuennews.com

2. 環境(환경) 분석

마케팅 광고 경영, 브랜드 이미지 광고, 브랜드 스토리, 히트상품블루오션사례, 매일유업경영전략
www.kukinews.com
www.chosun.com
유소년 수가 감소하는 상황이므로 청장년층에 대한 이해와 전술 필요
제품 컨셉


순서
5. 4P 분석
씽킹 브레이커 - 서재근, 위즈덤하우스, 2007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2. 유지방 함량을 반으로 줄인 저지방 가공유


인터랙티브 마케팅 - 신병철, 살림BIZ, 2007

다.
Total 6,66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ealpac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ealpac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