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0:41
본문
Download :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바나나는하얗다 마케팅.ppt( 17 )
www.maeil.com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
제품명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의 기획의도를 가장 명확하게 표현
1. Introduction
h21.hani.co.kr
4. STP 분석
www.mkeconomy.com
1.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과즙으로 맛을 낸 우유





여성의 활발한 사회 진출 등의 이유로 출산율 급락
[참고資料]
www.rankey.com
출시일: 2006. 12. 29
식품유형: 저지방 가공유
회사 내에서도 환영 받지 못하는 백부장, 자신이 한 일에 후회하지 않는다는 신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
www.fmnews.co.kr
3. 액상과당 사용
6. 성과 및 전망
www.joins.com
3. SWOT 분석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maeil.com www.rankey.com www.nso.go.kr www.bokuennews.com www.mkeconomy.com www.fmnews.co.kr www.joins.com h21.hani.co.kr www.chosun.com www.kukinews.com 인터랙티브 마케팅 - 신병철, 살림BIZ, 2007 씽킹 브레이커 - 서재근, 위즈덤하우스, 2007
www.nso.go.kr
설명
대한민국 전체 인구 수는 계속 증가하는 추세지만 우유 소비가 가장 높은 유소년 층은 오히려 감소 추세
www.bokuennews.com
2. 環境(환경) 분석
마케팅 광고 경영, 브랜드 이미지 광고, 브랜드 스토리, 히트상품블루오션사례, 매일유업경영전략
www.kukinews.com
www.chosun.com
유소년 수가 감소하는 상황이므로 청장년층에 대한 이해와 전술 필요
제품 컨셉
순서
5. 4P 분석
씽킹 브레이커 - 서재근, 위즈덤하우스, 2007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PPT
2. 유지방 함량을 반으로 줄인 저지방 가공유
인터랙티브 마케팅 - 신병철, 살림BIZ, 2007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