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마케팅STP,SWOT,4P戰略analysis(분석) 과 향후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7:02
본문
Download : 락앤락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ppt
제품관련 변수
1.혜택
2.사용량
3.브랜드 로얄티
(2) Targeting
?1.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상류 젊은 여성
및 주부층
2. 저렴한 가격대를 선호하는 젊은 여성
및 주부층
3. 성능과 기능성의 실용성
4. 인체 무해성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
및 주부층
(3) Positioning
1. 속성에 의한 positioning
2…(To be continued )
다.설명
락앤락 마케팅STP,SWOT,4P戰略analysis(분석) 과 향후발전방향
락앤락 마케팅STP,SWOT,4P戰略analysis(분석) 과 향후발전방향






락앤락,마케팅STP,SWOT,P전략과,향후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락앤락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ppt( 31 )
락앤락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 , 락앤락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마케팅STP SWOT P전략과 향후발전방향
LOCK & LOCK
세계를 담겠다 !!
선정동기
기업紹介 및 연혁
STP analysis
4P analysis
SWOT analysis
향후 발전 방향
목 차
1.선 정 동 기
선택과 집중
-밀폐용기시장의 내수&해외시장석권 -
2. 회 사 소 개
회사 연혁
제품명 :
LOCK & LOCK
의미 :
“잠그고 또 잠근다”
Where
Are
We?
세계 속에 락앤락
? ?- 현재 국제 밀폐용기 1위 뿐만 아니라 88개국 수출 ?- 74개국에 132건의 특허, 상품, 의장 등 출원 ?- 67개국에 104건의 산업 재산권 획득 ?- 2002년 140억원 수출 중 총 수출액의 43%(60억 원)를 해외광고에 투입, ?- China 현지 공장 산둥성,소주에 공장 건립 ?- 미국, 캐나다, 인도, 베트남, China 지사설립 ?- 전 세계에 지역책임자를 임명하여 운영
3. STP analysis
(1) Segmentation
가. 인구통계적 변수 활용
1.유명브랜드를 선호하는 주부층
2.저렴한 가격대를 선호하는 주부층
3.성능과 기능성의 실용성
4.인체 무해성을 중시하는 주부층
나. 심리적 변수
1.성격
2.life styl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