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독서록 ,report] 독서록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2:34
본문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hwp
고객…(To be continued )
설명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감상문] 독후감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hwp( 24 )
[독서록 ,report] 독서록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쓰기
[독서록 ,report] 독서록 - ‘경영학콘서트’를 읽고쓰기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20`경영학콘서트`를%20읽고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20%EB%8F%85%ED%9B%84%EA%B0%90%20-%20%60%EA%B2%BD%EC%98%81%ED%95%99%EC%BD%98%EC%84%9C%ED%8A%B8%60%EB%A5%BC%20%EC%9D%BD%EA%B3%A0_hwp_01.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20`경영학콘서트`를%20읽고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20%EB%8F%85%ED%9B%84%EA%B0%90%20-%20%60%EA%B2%BD%EC%98%81%ED%95%99%EC%BD%98%EC%84%9C%ED%8A%B8%60%EB%A5%BC%20%EC%9D%BD%EA%B3%A0_hwp_02.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20`경영학콘서트`를%20읽고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20%EB%8F%85%ED%9B%84%EA%B0%90%20-%20%60%EA%B2%BD%EC%98%81%ED%95%99%EC%BD%98%EC%84%9C%ED%8A%B8%60%EB%A5%BC%20%EC%9D%BD%EA%B3%A0_hwp_03.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20`경영학콘서트`를%20읽고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20%EB%8F%85%ED%9B%84%EA%B0%90%20-%20%60%EA%B2%BD%EC%98%81%ED%95%99%EC%BD%98%EC%84%9C%ED%8A%B8%60%EB%A5%BC%20%EC%9D%BD%EA%B3%A0_hwp_04.gif)
![[독후감,감상문]%20독후감%20-%20`경영학콘서트`를%20읽고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D%9B%84%EA%B0%90,%EA%B0%90%EC%83%81%EB%AC%B8%5D%20%EB%8F%85%ED%9B%84%EA%B0%90%20-%20%60%EA%B2%BD%EC%98%81%ED%95%99%EC%BD%98%EC%84%9C%ED%8A%B8%60%EB%A5%BC%20%EC%9D%BD%EA%B3%A0_hwp_05.gif)
[독후감,감상문],독후감,-,‘경영학콘서트’를,읽고,감상서평,레포트
다. 기업은 고객에게 적립카드를 만들어주고 고객의 생년월일, 결혼기념일, 직업, 주소는 물론 수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개인정보를 요구한다. 특히 航空, 호텔 등에 많이 사용된다
같은 航空권도 가격이 천차만별인 까닭은 비행기를 한 번 띄울 때 빈 좌석이 있으면 航空에서는 손해를 보는 것이기 때문에 출발이 임박한 경우에 싼 가격에 航空권을 주는 대신 예약변경이나 환불이 되지 않는 조건을 건다.
2장 - ‘훌륭한 소믈리에는 주당이 아닐것이다. ’에서는 고객 관계 관리(CRM)와 데이터 마이닝에 마주향하여 이야기한다. 그 까닭은 기업이 고객의 개인정보와 구매기록을 分析(분석)하고 고객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들에게 맞춤형 마케팅 전술을 펼치기 위해서이다. 상황에 따라 가격 discrimination화를 두어 기업에서는 수익을 극대화하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니 서로 윈윈하게 되고 이를 위해서는 첨단 수학 알고리즘과 데이터 分析(분석)이 필요하다. 승객 한 명을 더 태운다면 1인당 유류 및 서비스 비용이 좀 더 들겠지만 전체 비용에 비해 미미하기 때문일것이다
또 미국에서는 10만원에 판매되는 경제교과서가 한국에서는 4만원에 판매된다 아마존닷컴은 고객이 주문을 하고 배송을 할 때 일반배송, 빠른배송, 당일배송 3가지 옵션 중 선택하게 하여 선택한 옵션에 따라 배송비를 다르게 받는다.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경영학콘서트’ 저자 : 장영재 , 출판사 : 비즈니스북스
1장 - ‘같은 航空권도 가격이 천차만별인 까닭’의 주된 내용은 수익경영에 대해 다루고 있따 수익경영이란 소비자가 부여하는 상품의 가치를 가격으로 적용해 소비자의 가치 실현과 기업의 매출과 이윤을 극대화하는 경영 방식이다. 수익 경영은 전체 수익을 얼마나 많이 얻었는가가 중요하다. 이렇게 같은 상품을 다른 가격에 팔아도 기업이 얻는 수익은 똑같다고 한다. 이와 같이 고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과 관련된 자료(data)를 分析(분석)해 세일즈, 마케팅, 기업의 전체적 전술과 운영의 기초를 마련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고객 관계 관리(CRM)’라고 한다.